“올해 설 연휴는 어떻게 보내시나요?” 임영웅이 고운 한복 자태로 우리에게 따뜻한 설 인사를 전하며, 새해와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그의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임영웅의 설 연휴 인사와 함께 그의 새해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9일, 임영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옥빛깔 한복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두 손을 공손히 모은 채로 설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라는 그의 인사말은 공개된 지 한 시간 만에 1만명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임영웅은 떡국을 직접 만들어보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팬들에게 그의 요리 실력을 선보이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꼼꼼하게 떡국 맛을 체크하고 완성된 요리를 자랑하는 모습에서는 요리 천재 면모가 엿보였습니다.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와의 깊어진 유대감을 언급하며, 올해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스타디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된다”며 콘서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의 따뜻한 설 연휴 인사와 함께 그의 새해 계획을 엿볼 수 있는 이번 공유는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그의 음악적 여정과 함께 일상의 소소한 모습을 공유하는 것은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임영웅이 전하는 설 연휴 인사와 함께, 그가 준비하는 스타디움 콘서트는 올해 또 다른 하늘빛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들과 함께 따뜻하고 화목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며, 곧 있을 콘서트에서 더욱 빛나는 임영웅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